김승수 후보, 깨끗한 선거 위해 펀드 출시
김승수 후보, 깨끗한 선거 위해 펀드 출시
  • 김주형
  • 승인 2018.05.1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자금 투명한 사용 위해 1억 원 한도로 모집
김승수 예비후보

김승수 전주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가 시민들과 함께 문화번영과 경제성장을 이끌어내고 깨끗한 선거문화를 만들기 위해 펀드를 출시했다.

17일 김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참여 속에서 문화로 번성하고 경제로 풍요로운 전주번영시대를 열고 선거자금의 투명한 사용을 위해 ‘김승수 펀드’를 운영키로 했다고 밝혔다.

1만원부터 10만원까지 약정이 가능한 김승수 펀드의 목표액은 총 2억원이며, 1·2차에 걸쳐 투자를 받는다.]

우선, 1차 펀드 모집은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목표액 1억원이 달성하면 조기 마감한다.

2차 모집은 6월 1일부터 목표액 달성 시까지 진행한다.

펀드 투자액에 대해서는 연 3.6%의 이자를 적용해 오는 8월 13일 상환할 계획이다.

김 예비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이 약속한 전주문화특별시를 반드시 완성하고 청년 창업과 일자리 창출 등 경제성장을 이끌어 살기 좋은 글로벌 도시로 만들기 위해 시민들의 마음을 담아낼 펀드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펀드를 통해 모아진 선거자금은 보다 투명하게 사용해 깨끗한 정치, 시민들이 참여하는 모범적인 선거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승수 펀드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투자가 가능하며 특히, 인터넷 사이트(www.sufund.kr)에 들어가 회원 가입 후 ‘김승수 전주시장 후보에게 투자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투자는 약정서 동의와 함께 내용 입력 후 계좌로 투자금액 송금하기를 누려면 완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