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2018 상반기 공개채용 진행
이스타항공, 2018 상반기 공개채용 진행
  • 이용원
  • 승인 2018.01.20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은 2018년도 새해를 맞이해 상반기 첫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을 진행하며 서류접수 마감은 오는 28일까지 이다.
지원방법은 이스타항공 채용사이트(https://recruit.eastarjet.com)를 통해 지원서를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되며, 지원 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올 2월 졸업예정자로서 남자의 경우 군필 및 면제자 여야 한다.

아울러 객실승무원으로서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한 적합한 신체조건과 공인어학점수 기준을 넘겨야 하며, 어학능력 우수자 및 기타 개인 특기 보유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접수를 마감한 후 2차에 걸친 실무면접과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3월과 5월에 각각 입사해 약 12주간 안전보안, 기내서비스, 어학 등 다양한 교육을 받게 되며 최종 교육 이수를 통해 객실승무원 업무에 투입된다.

특히 이번 공개채용에는 일반 전형 외에도 다문화가정, 보훈대상자, 소년소녀가장 특별전형도 함께 진행되는 등 사회기여 및 배려자 전형으로 채용 모집전형을 다각화했으며, 아울러 전북 지역 인재 채용을 위한 지방 면접제, 지역 할당제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